성능 분석 강화

사용자 환경,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인프라 가시성 향상

IT 부서는 여러 개의 개별 도구를 사용하여 가상 앱 및 데스크탑, SaaS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및 네이티브 앱 및 기타 콘텐츠 협업 솔루션 전체에서 성능을 관리하는 경우는 특히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면 구매, 라이선싱, 구축,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의 복잡성 수준이 관리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지고 IT 부서 관리자 환경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고장/수리 모드에서 운영하면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고, 아예 방지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환경과 직접 사용자 환경 피드백 전체에 걸쳐 엔드투엔드 가시성이 없어지게 됩니다. 오늘날의 환경에는 IT 부서에 최종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성능이 저조한 영역에 신속하게 응답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앱, 네트워크 및 인프라 전체에 걸쳐 엔드투엔드 가시성을 제공하는 단일 보기가 필요합니다.

솔루션 알아보기

사용자 세션에 근거한 Citrix Virtual Apps and Desktops 성능의 통합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고객의 경우 단일 사이트 또는 다중 사이트의 상태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Citrix는 ICA 트래픽 채널, Citrix Gateway 및 HDX 정보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여 엔드투엔드 성능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수”, “양호” 또는 “불량”의 분류로 인앱 최종 사용자 환경을 세션별로 수량화할 수 있습니다. Citrix Analytics 머신 러닝(ML) 엔진은Citrix HDX Insights 및 Citrix Director를 통해 네트워크 지연 시간과 로그온 시간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성능 열화를 파악합니다. 저조한 성능을 경험하고 있는 사용자 그룹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기준 사이트 또는 다중 사이트 전체에 대한 VDA 성능에 대해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사용 가능 및 사용 불가 VDA에 대해 추세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용량 관리 전략이 성능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리소스를 조정하여 성능을 극대화하고 향후 요구사항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itrix 제품

Citrix Analytics

  • 엔드투엔트 성능의 인사이트에 대한 가시성 확보
  • ML의 저조한 성능을 경험하고 있는 사용자 그룹을 쉽게 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