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ix Synergy 2019 | See Synergy breakout sessions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스마트 TV를 사용합니다.
이제 업무 공간도 스마트해야 합니다.

업무를 구성, 안내 및 자동화하는 유일한 지능형 업무 공간을 통해 직원 환경을 전환해 보세요.

구성

자신만의 방법으로 업무 수행

모든 기기에서 하나의 통합된 환경을 통해 생산성에 필요한 모든 것에 액세스하십시오. 모든 앱과 데이터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 참여가 높은 기업은 매출이 2.5배 더 증가합니다.

출처: Medium

안내

업무 공간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기

맞춤형 및 우선 순위 지정된 작업 및 주요 정보만을 표시하는 통합 뷰로 필요할 때 필요한 것만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앱 사이를 오가거나 로그인할 필요 없이 업무 공간에서 Microsoft Team 등 협업 툴을 사용해 일상적인 업무를 빠르고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앱 간의 컨텍스트 전환으로 생산성이 40% 감소할 수 있습니다.
Source: Harvard Business Review

자동화

더 스마트하고 빠른 업무 처리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는 가상 어시스턴트로 더 이상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휴가가 며칠이나 남았나?” 또는 “내 PO의 현황은?” 등의 질문에 대한 without having to log in to multiple systems. 

직원은 업무 시간의 약 20%를 내부 정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합니다.
출처: McKinsey Insights

모든 것을 간편하게

사전 구성되어 즉시 사용 가능한 마이크로앱으로 Salesforce, Concur 및 SAP 등 인기 있는 SaaS 앱을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우를 사용자 지정하기 위해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에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드 없는 간단한 마이크로앱 빌더로 작업을 빠르고 쉽게 간소화하고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Live webinar | Wednesday, June 26 | Multiple sessions avail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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