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진입로로 하이브리드 및 다중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단순화

클라우드 전환에는 데이터 센터의 물리적 리소스에서 공용 클라우드의 가상 리소스로의 탈피가 관련되며 동시에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클라우드가 WAN의 확장된 부분이 되었으며 IT 팀은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사무실을 클라우드 작업 부하에 연결하기 위한 상호 연결이 필요합니다.

솔루션 알아보기

Citrix 클라우드 진입로를 사용하면 지점 사무실과 위치를 Amazon Web Services(AWS), Microsoft Azure, Google Cloud Platform(GCP) 또는 데이터 센터와 같은 SaaS, IaaS 또는 PaaS 환경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Citrix SD-WAN은 이러한 연결을 자동화하고 업무 중심의 애플리케이션에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여 업타임과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Citrix SD-WAN 가상 어플라이언스(VPX)는 Microsoft Azure, AWS 및 Google Cloud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온프레미스에서 IaaS 또는 PaaS 클라우드 및 Citrix SD-WAN 어플라이언스 VPX를 구축함으로써, 네트워크는 듀얼 엔드 QoS, 라스트 마일 가시성, 정체 인지 및 밀리초 단위의 장애 조치를 통한 링크 복원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양쪽 엔드의 Citrix SD-WAN을 통해, 신속하게 VPC(Virtual Private Cloud) 또는 VNet(Virtual Network) 리소스에 대한 고가용성 연결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암호화, IPsec 연결 및 내장 상태 방화벽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기능으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클라우드와 데이터 센터 전체의 작업 부하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고 최상의 클라우드와 가상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조성합니다.

Azure용 Citrix SD-WAN Virtual WAN은 Microsoft의 글로벌 백본에 대한 대규모 연결을 구성할 수 있는 손쉽고 자동화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지점과 클라우드 연결을 자동화하고 몇 분 만에 즉시 모든 사이트를 신속하게 온보딩합니다. 단 몇 번의 간단한 클릭으로 Citrix SD-WAN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에서 IPsec 터널을 구성하여 공용 인터넷을 거쳐 트래픽을 안전하게 이동합니다. 연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대체 터널 또는 허브로 트래픽을 리디렉션합니다. 또한 Microsoft의 글로벌 네트워크 백본을 사용하여 최상의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보장할 수 있도록 라우팅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itrix SD-WAN 및 Equinix Cloud Exchange(ECX) 통합 솔루션이 포함된 Equinix Performance Hub는 기업에 하이브리드, 다중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솔루션을 관리하는 손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Citrix SD-WAN는 지점 사무실에서 전 세계의 Equinix 위치로 직접 여러 개의 집계 링크로 된 보안 가상 오버레이를 생성합니다. 기업은 ECX를 사용하여 작업 부하 급증이 발생할 때 신속하게 추가 클라우드 컴퓨팅과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스핀 업할 수 있습니다.

Citrix SD-WAN은 각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경로를 선택하여 높은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보장하고 네트워크 연결이 끊기거나 저하되더라도 즉시 장애 조치를 합니다. 또한 ECX를 사용하면 조직은 정전 시 애플리케이션이 계속 실행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장애 조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CX 서비스는 Microsoft Azure, AWS 및 Google Cloud와 Microsoft Office 365를 포함한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최적화된 연결을 포함하여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대한 대기 시간이 낮고 비용 효율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Citrix 제품

Citrix SD-WAN

  • 연결 선택으로 클라우드 진입로 자동화
  • 네트워크 장애 중에도 원활한 연결 유지
  • 지능적인 패킷 수준의 실시간 경로 선택으로 대기 시간과 트래픽 정체 해소
  • 지능적인 정책 기반 라우팅으로 관리 및 트래픽 스티어링 단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