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및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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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ccess Services(CSS) 프로그램

Citrix 솔루션에 대하여 더욱 신속하고 많은 가치를 얻고, 최고의 성과로 실행되도록 하기 위해 설계된 지원, 컨설팅 및 교육을 포함한 포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요구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 가능

고유한 비즈니스 목표 또는 환경 요구사항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모든 CSS 프로그램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지원 옵션으로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요구사항에 맞출 수 있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당사의 깊이 있는 전문 지식과 전담 지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Citrix 환경의 효율성 및 안정성을 촉진하도록 지원합니다.  

  • 멋진 아이디어와 획기적인 비즈니스 성과 사이의 거리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결과 기반 컨설팅 서비스는 일하는 방식과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재구상하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기술의 복잡성을 관장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 직원과 Citrix 솔루션의 잠재력 최대한 활용

    Citrix 솔루션의 기능을 극대화하고, 문제를 더욱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원 관련 통화 빈도를 줄이기 위해 팀이 고급 제품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신속하게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처음부터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Citrix를 온프레미스에서 구축하거나, 클라우드에서 구축하거나 또는 당사 CSS 프로그램에 포함된 기능을 활용하거나, 당사의 온보딩 도구는 성공적인 기술 및 최종 사용자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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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원 및 서비스

Citrix Technical Support는 기술 서비스 산업 협회에서 3년 연속 "Rated Outstanding Assisted Support Global" 인증을 받았습니다.

Citrix는 지원, 교육 및 컨설팅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세계 정상급의 우수한 역량으로 3년 연속 NorthFace ScoreBoard AwardSM를 수상했습니다.

Citrix는 기술 서비스 산업 협회에서 주관하는 지식 관리 및 서비스 제안 개발 모범 사례 분야에서 2017 STA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2019년 5월 21~23일 | 조지아주 애틀랜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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