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문의

기술 지원

아래 제품을 선택하면 문제 해결, 고장 수리 요청 및 기타 제품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는 기술 지원 계약이 필요한 제품을 나타냅니다. Subscription Advantage 멤버십에는 기술 지원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 서비스

일반적인 질문, 계정 유지보수, 라이선스 및 갱신 또는 회사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병합하려면 지역을 선택한 다음 고객 지원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자동화된 문제 해결 도구 사용해보기

Citrix Insight Services는 로그 파일을 분석하고, 가상화 환경을 프로파일링하며, 수백 가지 알려진 문제를 검색하는 Citrix의 무료 도구입니다. 기술 지원 엔지니어가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도구입니다. XenApp, XenDesktop, XenServer, NetScaler, ByteMobile, XenMobile, CloudBridge, CloudPortal, 프로비저닝 서비스 및 XenDesktop/XenApp Connector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액세스

유용한 자료

라이선싱 관리
Citrix 라이선스 활성화, 업그레이드 및 관리

지식 센터
Citrix 기술 전문가가 작성한 기사 및 게시판 데이터베이스

제품 설명서
Citrix 솔루션 및 기술에 대한 제품 설명서 라이브러리

지원 포럼
질문을 하고 다른 고객의 실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토론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