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공 서비스로 성공하십시오

고객의 성공은 단순히 시스템을 가동시키고 운영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Citrix Customer Success Services는 상시 접속 지원, 사전 관리, 전문가의 안내 및 무제한 교육을 결합합니다. 모든 것을 염두에 둔 하나의 목표: 고객의 성공.

  • 전문 기술, 제품 버전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응답 시간과 함께 연중무휴 기술 지원.

  • 사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 분석, 채택 통찰력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방지합니다.

  • Citrix 전문가 와 실시간으로 연락하고 새로운 배포,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을 계획하는 모범 사례.

  • Citrix eLearning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하여 기술을 습득하고 전문가가 되십시오.

기타 지원 서비스

어플라이언스 유지 관리

전세계 기술 지원, 최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신속한 교체 서비스로 위험을 최소화하고 하드웨어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기술 관계 관리

Citrix 기술 관계 매니저는 Citrix 솔루션에 대한 경험이 있으며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명 주기 자료

제품 수명 주기 매트릭스

제품 수명 주기 주요 일정 및 지원 정책을 통해 유지보수 및 지원 요구사항을 계획하고 준비합니다. 

지원 프로그램 매트릭스

레거시 지원 계약 및 정책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In North America
서울 +82-2-6137-4200